이용안내

환불/취소/반품 안내

클레임 발생시 클레임을 해소하기 위해 출품자 중계하여 피해가 최소화할 수 있도록 조치해 드리며, 물류 배송과정에서 상품이 분실되는
경우에는 전액 보상해 드립니다.

원투바이는 일본 온라인 경매/구매 대행시스템을 제공하고 상품의 물류를 대행해 드리는 전문 대행서비스 업체로서 상품의 등록 내용이나
상태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다만 클레임 발생시 클레임을 해소하기 위해 출품자와 중계하여 피해가 최소화할 수 있도록 조치해
드리며, 물류 배송과정에서 상품이 분실되는 경우에는 전액 보상해 드립니다.
낙찰취소를 하게 되면 원투바이는 물론 고객님께서도 피해가 발생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낙찰취소는 최대한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득이 취소를 할 경우 하기와 같이 처리되오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구분낙찰취소 패널티
경매대행 낙찰가격 10,000엔 이하: 일율 3,000엔의 취소수수료
낙찰가격 10,000엔 이상 : 낙찰가격의 30%의 취소수수료
2회이상 낙찰취소시 원투바이에서 입찰이 정지됩니다.
구매대행1차결제가 되신 후나 또는 물품이 현지 배송이 완료 된 이후 일절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출품자 실수로 인한 취소]
출품자에게 송금하기 전 출품자 잘못 (재고부족, 낙찰 후 상품파손 등)으로 인해 취소가 되었을 경우 전액 환불 조치합니다.
[물품 인수후 상이한 상품 및 상태불량]
1. 출품자가 반품, 교환 혹은 환불 요구를 받아드릴 경우
1차결제가 되신 후 또는 물품이 현지 배송이 완료 된 이후 일절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① 발생된 경비와 발생될 경비는 본인이 부담해야 하며, 대행수수료 역시 환불되지 않음.
② 발생된 경비 : 현지송금료 + 현지운송료 + 국제운송료 + 대행수수료 등
③ 발생될 경비 : 반품의 경우 국제운송료, 교환의 경우 왕복 국제운송료

2. 출품자가 반품 혹은 환불 요구를 받아들이지 않을 경우
① 현지 출품자가 반품 혹은 환불 요금를 받아들이지 않을경우 저희가 현지에서 취할 수 있는 강제조치는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현지 야후옥션에서도 중재를 하지 않으며 패널티평가와 함께 나쁜 코멘트를 남기는 것만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반품 및 환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① 배송회사 잘못으로 파손 혹은 분실되는 경우 배송회사에 손해배상 요구를 대행해 줍니다. 본인이
   직접해야 할 경우도 있습니다.
*주의 : 깨지기 쉬운 상품(유리, 레진완성품, 도자기류)은 보상이 불가합니다.
② 원투바이 잘못으로 분실되거나 배송 착오를 일으키는 경우
   원투바이의 실수로 인한 분실의 경우 전액 보상되며, 배송 착오인 경우 발생하는 경비를 원투바이에서 부담합니다.

3. 이베이상품의 클레임
① 이베이 상품의 경우 물품 수령후 7일 이내에 접수된 건에 한해 판매자에게 보상 요청이 가능합니다.

[통관과정에서 발생되는 클레임]
수입제한 품목으로 통관이 안되는 경우는 아무런 보상이 되지 않으니 입찰을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한국으로 반입불가, 매매불가의
상품을 낙찰받은 경우 상품대금과 일본내배송료,대행수수료 등의 부대비용을 전액 회원님이 부담하셔야 되고 상품은 원투바이에서
소각처분하게 됩니다.